-
Re:베트남 결혼요건에 대하여..[국제결혼][베트남결혼 게시판]/베트남결혼이야기 2011. 3. 6. 21:13
지금 우리가 사는 세대에 한국사람 끼리 결혼도 그분들의 능력입니다.
요쯤 한국사람끼리 결혼풍속도를 보면 보면 알수 잇지만 나이가 젊어 연애로 서로 좋아 사뀌어 죽기살기로 결혼 하겟다는 분 이외
혼기를 놓친 분들의 결혼중매도 알고보면 자신과 수준이 비숫한 사람끼리 맞나는 것을 원하는 것을 많이 보게 됩니다.
나이는 들어가고 마땅한 신부감을 찻지 못한다 신부감은 후보는 잇지만 아이 딸린 이혼한분이고 그것이 잘 안되니까?
대개 보면 국제결혼 생각 하신분중 이런 기회를 놓치고 외국인과 국제결혼을 생각 하는 분도 많습니다.
그런데 또 알고 보면 국제결혼도 능력이 없는 사람은 그 마저도 할수도 없다는 것입니다.
베트남국제결혼 봉사방 우리카페 누가 하라고 권유 할 이유도 없고 하지 마라 할 이유도 없습니다 단 국제결혼을 하고
싶으면 그것도 베트남만 우리 카페를 참조해 하라고 할 뿐이고 아는분의 소개로 진행을 하던 봉사방에서 의뢰를 하던 도와 줄일이 잇으면 봉사방 카페 취지 내용대로 참조하고 도움을 요청하면 도와 줄뿐 입니다.
알으로 한국에서도 7-8 년 후에는 과연 국제결혼도 판도가 달라질 것이라 생각 하는데 그이유는 중국 때문인데 중국은 한세대가 4- 5천만명입니다 그중 결혼 적령기 15년 5 억 정도 인구중 30%는 2억명 정도가 사실상 결혼을 할수 없는 처지로 전락 되는데 큰 문재 라고 합니다 결국에는 결혼 하고 싶으면 어떻케 해야 하는지 자신의 능력 뿐 입니다.
그저 시키는 데로 말 잘듣는 로봇트 여자도 개발을 한다고 합니다 일본 소니에서 개발한 로봇 강아지 가격이 일억원이라는데 그마저 없는 분은 값싼 인형 풍선을 사던지 1녀 2남편제로 할지 그냥 동성끼리 라도 같이 살게 법이 바꿜지는..... 생각만 해도 섬득한 이야기 지만 아직은 어떻케 될지 모르는 앞날의 미지수 입니다.
'[베트남결혼 게시판] > 베트남결혼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Re:벳트남 맞선에 대하여 조언 구합니다.[회원질문] (0) 2011.03.31 Re:제 동생이 벳남여성과 결혼해서 올2월초에 한국에 [베트남에서 결혼 서류 빛을 지고 한국행?] (0) 2011.03.10 Re:질문드려요~~[베트남국제결혼 대행} (0) 2011.03.03 베트남 처가 아이를 데리고 베트남가서 돌아오지 않켓다고 질문 답글 (0) 2011.02.22 Re:궁금한게 잇어서요..[정보업체 홈페이지 외국인 신부후보 프로필] (0) 2011.02.13